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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료 출처 : 뽈따구님 홈피
작 성 자 : 뽈따구님

안녕하세요 볼따구 입니다.

풀화면에서 가끔 Dialog를 뛰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.
9.0 이상 버젼에서는 DX차원에서 지원을 합니다.

하지만, 몇가지 제안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적용시키는걸 잘 모르는분들이 있어서
한번 올려봅니다. ;;;

D3D디바이스를 생성할때
D3DPRESENT_PARAMETERS 인자중에 몇가지를 셋팅을 해야 합니다.
[1] SwapEffect = D3DSWAPEFFECT_DISCARD;
[2] BackBufferFormat = D3DFMT_X8R8G8B8; 또는 D3DFMT_X1R5G5B5, D3DFMT_R5G6B5
[3] Flags        |= D3DPRESENTFLAG_LOCKABLE_BACKBUFFER;

위에 옵션을 셋팅해서 디바이스를 생성한후에
D3DDevice->SetDialogBoxMode( TRUE );  이렇게 디바이스에 DialogBox를 사용한다고 해 놓으면
풀화면에서도 잘나오는걸 확인할수가 있을겁니다.

즐프~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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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노을삼킨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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